KEEP GOING

DRESSED IN JESUS

 




밤하늘을 캔버스 삼아 하루하루 빼곡히 그려넣었던 소원들은 그 마음의 열망을 따라 어느새 하나 둘 이루어져가고 있었고
논밭을 뛰놀던 어린 소년의 꿈은 그렇게 가까워져가고 있었다

아무것도 몰랐다
그 곳은 어딘지, 또 어떻게 가는지
사실은 이 곳이 어딘지도
눈은 어떻게 떠야하는지, 또 걸음은 어떻게 걸어야 하는지
널 만났을 때 첫마디는 어떻게 건네야 하는지
넘어졌을 때 묻은 흙먼지는 어떻게 털어내야 하는지
나는 누구며 또 무엇을 위해 이토록 달려야 하는지

1초와 1초
내가 계획하지 않은, 또 예측하지 못한 사이 시간과 공간은 섞이고 뒤흔들려 늘 오답만을 만들어냈고
그로 인해 망망대해 위 무인도에 갇히기도, 끝없는 검은 우주 속에 내던져짐을 겪기도 했다
그렇게 젖은 눈으로 하늘을 올려다보니
그 곳엔 별빛과 무지개빛보다 더 밝고 선명한 한줄기 빛이 나를 비추고 있었고
신기하게도 그 속에서 어제와 내일의 내가 춤추고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

지금 이 순간
어제의 내가 걷고자했던 길을 걷고있고
어제의 내가 마시고싶었던 공기에 숨쉬고있다

한 때의 고통은 잘게 으스러져 내가 딛고있는 땅이 되었고
한 때의 눈물은 그윽히 녹아나 내 길을 비추고있는 빛을 바라볼 수 있는 렌즈가 되었다

영원히 미완성일 퍼즐
그저
오늘의 조각을 가슴에 안고 빛이 가리키는 곳을 향해 달려갈 뿐


KEEP GOING






Common - Faithful (Feat. Bilal & John Legend)

이미지 맵

jadon

DRESSED IN JESUS

    '낙서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